마하 치 카 라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품질 기준

  • 출시 시간:2022-07-31 11:45:32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104
  • 빠른 설명:

    마하 치 카 라,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적재 능력 인 얼음 하 재 는 추 운 지역 해양 플랫폼 의 주요 통제 부하 로 해양 플랫폼 의 도관 다리 절단 적재 능력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

기사 내용

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적재 능력 인 얼음 하 재 는 추 운 지역 해양 플랫폼 의 주요 통제 부하 로 해양 플랫폼 의 도관 다리 절단 적재 능력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해양 플랫폼 도관 다리 의 가위질 저항 적 재력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연구 하기 위해 모두 개의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가위질 저항 부품 을 제 작 했 고 외 강관 재료, 콘크리트 강도, 공심 율 과 가위질 비례 가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의 가위질 저항 적 재력 에 대한 영향 을 연구 했다.서로 다른 상황 에서 구조 재 의 형태, 적재 능력, 콘크리트 강도 와 경 후 비 와 배 골 기준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콘크리트 짧 은 기둥 축 의 압력 성능 에 미 친 영향 을 분석한다.연구 에 의 하면 콘크리트 의 강도 가 높 아 지면 서 시험 부품 의 적 재력 은 높 아 졌 지만 시험 부품 의 연성 은 떨 어 졌 다.한편, 중 공 률 과 경 후 비례 가 커지 면서 테스트 부품 의 적재 능력 이 줄어든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콘크리트 에 철근 뼈 를 넣 으 면 적재 능력 이 효과적으로 향상 된다.강골 의 배 골 지 표를 증가 시 키 면 시험 부품 의 적재 능력 을 높 일 수 있다.역 의 주요 관 로 를 이중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하 는 복합 성형 공 예 를 설계 하여 전통 적 인 단조 또는 주조 공정 완제품 의 길이 가 제한 되 는 문 제 를 해결 하 는 동시에 복잡 한 작업 환경 이 파이프 의 성능 에 대한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켰 다.Deform - D 유한 원 시 뮬 레이 션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여 대외 층 - N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내부 Cr - Ni 마 씨 체 내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이중 배관 롤러 경사 압연 성형 과정 에 대해 모 의 연구 와 파라미터 최적화 를 실시 하여 이중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내외 층 변형 상황, 응력 변형 장 과 온도 장의 분포 규칙 을 분석 하고 디자인 직 교 시험 을 통 해 우수한 변형 매개 변수 조합 을 얻 었 다.시 뮬 레이 션 결과 에 따 르 면 롤러 의 경사 압연 과정 에서 등가 응력, 등가 변형 과 온도 의 큰 수 치 는 모두 외층 관 과 압연 롤러 의 구역 에 집중 되 고 외층 관 의 전체적인 성능 파 라미 터 는 내층 관 보다 크다.직 교 설계 실험의 극 차 분석 과 분산 분석 을 통 해 최종 적 으로 우수한 변형 파 라미 터 를 거 친 압연 온도 & deg 로 얻 었 다.C, 뿔 & deg 넣 기;,압연 롤러 회전 속도 rmin.목적 은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관 계 기 존의 연결 방식 을 개선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말단 을 정밀 하 게 성형 하여 역학 적 성능 이 비교적 좋 은 단조 이 음 매 를 얻 도록 한다.기 존의 관 계 의 연결 방식 과 강관 의 소성 성형 특징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말단 에 대해 다 중 작업 단계 변형 을 하 는 공 예 를 제시 했다.Deform - D 차원 유한 원 시 뮬 레이 션 소프트웨어 로 공정 과정 에 대해 수치 시 뮬 레이 션 을 하고 성형 과정 에서 단조 품 을 분석 합 니 다.

현장 작업 자 에 대해 서면 기술 교육, 현장 기술, 평안 교육 을 중단 하 다.

마하 치 카 라두께 . 에서 MM 너비 로 강철 띠, 얇 은 띠, 볼 륨 띠, 압연 띠 등 띠 재 를 절단 할 수 있 습 니 다 (주: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각종 두께 와 너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대 를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).

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~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.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~ ℃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(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)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.

클 라 토 보석유화학 공업 은 화학비료 공업 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대한 수 요 량 이 매우 크다 는 것 을 포함한다. 이 업 계 는 주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사용한다. 규격 은 , L 등 이 고 외경 은 . - . 정도 이 며 벽 두 께 는 mm - mm 정도 이다. (일반적으로 규격 은 & Phi, mm 이상 의 중 저압 수송관 을 선택한다). 구체 적 인 응용 분 야 는 난로 관,마하 치 카 라40cr 정밀 강관, 재료 수송관 열 교환기 관 등 이다.

오 씨 체 -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.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.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.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관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.크롬 % ~ % 함유.그 내식 성,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
마하 치 카 라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품질 기준



시리즈 & mdash;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소재 로 밀 도 는 gcm 업계 에서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.내 고온 ℃ 로 가공 성능 이 좋 고 인성 이 높 은 특징 을 가지 고 공업 과 가구 장식 업계 와 식품 의료 업계 에 널리 사용 된다.

시리즈 & mdash;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.

어느 집 이 좋아요?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관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.크롬 % ~ % 함유.그 내식 성,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산화 현상 이 자주 발생 하 는 세 가지 원인: 생산 공정 원인 은 철 강 제품 이 산화 되 는 원인 중 하나 이다. 생산 공정 과 제품 특성 에 있어 제품 표면 에 얇 은 산화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은 산화 가 발생 하지 않도록 하 는 기초 공정 이자 철 강 제품 이 다른 철 강 제품 과 구별 되 는 주요 특징 중 하나 로 제품, 재생 자원 업무, 업무 가방 에 전문 적 으로 종사 하 는 것 이다.개괄: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스 테 인 리 스 강 코일,마하 치 카 라304 이음매 없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및 철 함유량 이 % 이하 인 고 합금 은 일반적으로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품질 위험제련 과 수송 등 업계 의 수요 가 비교적 크다. 그 다음으로 지질 시추, 화학, 건축 공업, 기계 공업, 비행기 와 자동차 제조 와 보일러, 의료 기기, 가구 와 자전거 제조 등 분야 에서 도 대량의 각종 강관 이 필요 하 다.원자력,마하 치 카 라스 테 인 리 스 스틸 폭발 방지 플 렉 시 블 연결 관, 로켓, 미사일, 우주 산업 등 신기 술 의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방 공업, 고주파 용접 과 플라스마 이다.

마하 치 카 라모델 & mdash;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.

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.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.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.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.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.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.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.

밑줄 표시: 강관 의 완전한 파이프 받침 구 를 만 들 기 위해 서 는 반드시 파이프 끝 에 길 이 를 표시 하고 선 을 그 어야 한다.

마하치카라기타 제품 정보
  • 리 머 릭엘리베이터 한 대방사성 물질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까?

    리 머 릭엘리베이터 한 대방사성 물질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까?

  • 도 나 크 지엘리베이터가 어디 있어요?물가지수 운용분석

    도 나 크 지엘리베이터가 어디 있어요?물가지수 운용분석

  • 오 르 즈 딘엘리베이터를 주문하여 만들다.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

    오 르 즈 딘엘리베이터를 주문하여 만들다.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

  • 내문옥외 간이 엘리베이터시장의 압도적인 높이를 빠르게 점유하는 방법

    내문옥외 간이 엘리베이터시장의 압도적인 높이를 빠르게 점유하는 방법

  • 시애틀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리소스가 크게 줄어듭니다.

    시애틀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리소스가 크게 줄어듭니다.

  • 오 스 트 호 트유압 엘리베이터의의 물리적 성능은 무엇입니까

    오 스 트 호 트유압 엘리베이터의의 물리적 성능은 무엇입니까

  • 아 스 번유압식 엘리베이터건설기술

    아 스 번유압식 엘리베이터건설기술

  • 발 렌 타인 레 하 드이층 엘리베이터유지 보수 요구 사항

    발 렌 타인 레 하 드이층 엘리베이터유지 보수 요구 사항

  • 신속한:알림: 마하 치 카 라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품질 기준 정보는 당사의 마하 치 카 라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품질 기준, 마하 치 카 라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품질 기준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마하 치 카 라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품질 기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마하 치 카 라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품질 기준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마하 치 카 라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품질 기준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